Recent Posts
Recent Comments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강좌
- autodesk
- ApplicationDomain
- addChild
- scaleform4
- 형변환
- Document Class
- DataBinding
- flash
- as3
- 수학정석
- GDC
- flash cs3
- as3.0
- CLIK
- Chart
- 스케일폼
- 샌프란시스코
- 태그클라우드
- KGC 2013
- 플래시
- as2
- watch
- MMOKit
- scaleform
- flash player 10
- 애드온
- scaleform3
- 집합의 연산
- 클릭
Archives
- Today
- Total
scaleform.minarto.com
어도비는... 본문
왜 URLLoader 버그를 안 고치는지... 치명적이다. XML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만들려면 고생 좀 해야한다. 우회하는 방법이 있지만 로더는 달 수 없다.
왜 소숫점 계산 버그를 안 고치는지... 위보다는 덜 하지만 역시 치명적이다. 자릿수만큼 곱해주고 계산하고 다시 나눠주고 있다. 젠장 뭐 이따위야...
왜 스크롤 버그를 안 고치는지... 사실 위의 두개가 너무 커서 이건 신경도 안 쓰인다.
이 이슈들이 나온지가 언제인데...
다음 버전 플래시가 문제가 아닌데...
무비스타가 문제가 아닌데...
실버라이트 스펙을 앞서기 위해서 무비스타를 만들고 다음 버전 플레이어를 만들 때가 아니라...내실을 다져야 개발자들이 개발을 제대로 할 것 아닌가...
왜 소숫점 계산 버그를 안 고치는지... 위보다는 덜 하지만 역시 치명적이다. 자릿수만큼 곱해주고 계산하고 다시 나눠주고 있다. 젠장 뭐 이따위야...
왜 스크롤 버그를 안 고치는지... 사실 위의 두개가 너무 커서 이건 신경도 안 쓰인다.
이 이슈들이 나온지가 언제인데...
다음 버전 플래시가 문제가 아닌데...
무비스타가 문제가 아닌데...
실버라이트 스펙을 앞서기 위해서 무비스타를 만들고 다음 버전 플레이어를 만들 때가 아니라...내실을 다져야 개발자들이 개발을 제대로 할 것 아닌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