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- as3
- ApplicationDomain
- addChild
- Document Class
- flash
- DataBinding
- 플래시
- 샌프란시스코
- 집합의 연산
- scaleform
- flash cs3
- flash player 10
- scaleform4
- 강좌
- scaleform3
- Chart
- 형변환
- 태그클라우드
- GDC
- autodesk
- 애드온
- KGC 2013
- as3.0
- 스케일폼
- watch
- MMOKit
- CLIK
- 수학정석
- as2
- 클릭
- Today
- Total
scaleform.minarto.com
MMOKit 1 - DataBinding 1 본문
앞서서 DataBinding 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했습니다.
하지만 그건 사용법이었고, 사용하기에 앞서서 해야하는 것이 있습니다.
MMOKit.as 파일의 99라인을 보면
DataBinding.initialize();
이라고 데이터 바인딩을 초기화시켜 줍니다. 그럼 다음과 같이 클라이언트 쪽으로 다음과 같이 "dataBindingInit" 이라는 함수를 콜해줍니다.
ExternalInterface.call("dataBindingInit", DataBinding);
이 녀석은 어디에 있느냐... 하면 다음의 파일을 열어주세요
C:\Program Files (x86)\Scaleform\GFx SDK 4.0\Apps\Samples\DataBinding\CLIKDataBinding.cpp
이 파일을 열어보시면 71 라인에
if (!SFstrcmp("dataBindingInit", methodName))
이런 녀석이 있네요.
그리고 이녀석은 36 라인의 다음과 관계가 있습니다
{ "createBindingImpl", &CLIKDataBindingAdapter::OnCreateBinding },
{ "deleteBindingImpl", &CLIKDataBindingAdapter::OnDeleteBinding },
DataBinding.as 안에 있는 createBindingImpl 과 deleteBindingImpl 함수를 정의해준다고 보면 됩니다
내부적으로는 이런 경로를 통해서 초기화를 하는 것이죠...
그 다음부터는 앞서의 포스팅과 같이 바인딩은 일사천리랍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