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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DC 2012 - 5 본문
이 글은 오토데스크의 지원으로 3월 4일 ~ 3월 11일 간 샌프란시스코 GDC 2012 행사에 다녀온 내용임을 밝힙니다
http://www.gdconf.com/
http://area.autodesk.com/gdc2012
자, 본격적인 GDC 2012 가 시작되었습니다
그런데 저는...
큰 지도에서 GDC 2012 보기
Moscone Center 옆 Yerba Buena Arts & Events 건물에서 열린 아이패드3 발표에 더 관심이... ㅡ.,ㅡ;;;
어쨌든 유혹을 뿌리치고 다시 행사장으로 향했습니다
오토데스크의 부스입니다
스케일폼을 사용하면 개발자와 디자이너가 친해진다고 하네요...
그리고 스케일폼 모바일버전을 실기로 돌려봤습니다.
스케일폼의 장점인 Stage3D 가 아닌 Stage를 60 fps 를 유지하는 놀라운 저력을 보여줬답니다...
크라이엔진 부스네요~
인텔의 부스인데 디아블로3를 시연하고 있었어요... 전 여기서 디아3 베타키를 득템!!!!!
어도비 부스에서는 언리얼엔진을 돌리는 모습을 보여줬답니다...
직접 확인하실 분은 다음의 사이트를
http://www.unrealengine.com/flash/
사실 오토데스크나 몇몇 군데에서 들은 정보들이 더 많긴 한데...
몇몇 정보들은 엠바고에 걸려있는 것들이 있습니다.
그래서 지금 제가 올리는 글에는 사진 간단한 정보만 올리고 있는겁니다.
아오~~~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