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cent Posts
Recent Comments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scaleform
- 스케일폼
- GDC
- 태그클라우드
- DataBinding
- 형변환
- Document Class
- addChild
- 집합의 연산
- scaleform4
- as2
- flash cs3
- 수학정석
- KGC 2013
- as3
- flash player 10
- CLIK
- 클릭
- ApplicationDomain
- watch
- 샌프란시스코
- scaleform3
- MMOKit
- Chart
- 플래시
- flash
- autodesk
- as3.0
- 강좌
- 애드온
Archives
- Today
- Total
scaleform.minarto.com
CLIK 6 - CoreList, ListItemRenderer 1 본문
IListItemRenderer는 인터페이스니 노출되지 않은 public 포스팅에는 ListItemRenderer 를 대신 하겠습니다
1. CoreList (flex)
public 속성입니다.
1. container:Sprite
아이템이 담길 컨테이너입니다. 배경 정도로 생각하셔도 됩니다. 리스트 컴포넌트 내에 미리 만들어서 이 인스턴스 네임을 붙여놓은게 없다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
2. itemRenderer:Class (flex)
아이템 렌더러로 쓰일 클래스입니다. itemRendererName 로 들어온 값이 이리로 저장됩니다.
3. set itemRendererList(value:Vector.<IListItemRenderer>):void
itemRendererInstanceName 과 같습니다. itemRendererInstanceName 로 들어온 아이템 렌더러 클래스가 이것으로 내부에 저장됩니다.
4. selectedIndex:int = - 1 (flex)
DropdownMenu 의 그것과 같습니다. 정확히는 DropdownMenu 의 그것이 이것과 같은거겠죠 :^)
5. dataProvider:IDataProvider (flex)
DropdownMenu 의 그것과 같습니다
6. labelField:String (flex)
DropdownMenu 의 그것과 같습니다
7. labelFunction:Function (flex)
DropdownMenu 의 그것과 같습니다
8. get availableWidth():Number
리스트의 실제 현재의 넓이입니다 (드롭다운 버튼의 넓이가 아닌)
9. get availableHeight():Number
리스트의 실제 현재의 높이입니다 (드롭다운 버튼의 높가 아닌)
public 메소드입니다.
1. scrollToIndex(index:uint):void
특정인덱스의 아이템이 있는 곳으로 스크롤을 옮깁니다
2. scrollToSelected():void
선택된 아이템이 있는 곳으로 스크롤을 옮깁니다
3. itemToLabel(item:Object):String
DropdownMenu 의 그것과 같습니다.
4. getRendererAt(index:uint, offset:int=0):IListItemRenderer
해당 인덱스의 아이템을 그려낸 아이탬 렌더러 클래스를 반환합니다
5. invalidateRenderers():void
다음번 렌더링에 렌더링을 예약합니다
6. invalidateSelectedIndex():void
다음번 렌더링에 선택 렌더링을 예약합니다
2. ListItemRenderer (flex)
플렉스와는 다른게 CLIK 의 ListItemRenderer 는 Button 을 상속받는다는 겁니다.
public 속성입니다.
1. index:uint = 0
아이템의 인덱스겠죠?
2. selectable():Boolean = true
현재 선택가능한 녀석인지에 대한 여부입니다
public 메소드입니다.
1. setListData(listData:ListData):void
아이템에 대한 데이터가 아닌 리스트에 관련된 데이터를 저장합니다. 몇번째 인덱스라던가 하는 것들요.
2. setData(data:Object):void
아이템 데이터를 저장합니다... 사실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대부분의 ListItemRenderer 가 Button을 상속받기 때문에 data 를 써도 되긴 합니다.